티스토리 뷰
반응형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리키-하림, 지미-희진이 최종 선택에서 상대를 선택하면서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 돌싱글즈4 최종선택 1
지난 22일 방송된 MBN ' 돌싱글즈4 '에서는 세 커플이 함께 사는 최종 선발 결과가 공개됐다.
최종 선정 당일, 제롬과 베니타는 서로를 선택하여 " 돌싱글즈4 "의 첫 공식 커플의 탄생을 발표했습니다.
👉 돌싱글즈4 최종선택 2
제롬은 "여러분을 계속 웃게 하고 싶습니다. 저는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베니타도 나이가 많아서 입양을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베니타는 "결혼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만든 사람입니다"라고 말하며 제롬에 대한 믿음을 보였습니다.
지미와 희진은 앞으로도 계속 만날 것이라고 말했고 지미는 "너무 좋은 사람이고 기대가 되기 때문에 이런 결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 돌싱글즈4 최종선택 3
희진 역시 지미에게 눈을 돌렸고 지미와 부모님을 만났을 때 결혼에 대한 생각이 0%에서 60~70%로 높아졌습니다. 돌싱글즈4 리키는 최종 선택에서 계속 만날 것이라고 말했고, 하림은 "리키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큰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 명의 아이들이 있는 그의 상황을 이해했고, 항상 자신의 결의를 보여준 리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한편 ' 돌싱글즈4 '는 이날 다음 시즌 ' 돌싱글즈5' 발표를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