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명불래'와 '예측불가'의 '드라마틱한' 자기소개 시간이 펼쳐진다 18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와 SBS플러스의 리얼 연애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공개된다. 지금부터 나는 솔로 17기 자기소개 인스타 방송시간 옥순 순자 영자 영숙 현숙 영철 영식 광수에 대해서 알아본다.
👉 나는 솔로 17기 거창 촬영
이날 '17솔로나라'의 '자기소개 시간'은 한탄과 감탄의 시간으로 '롤러코스터급'에 대한 관심을 선사한다. 먼저 한솔로남은 '위험하다'(?) 발언으로 솔로녀들의 탄식을 자아냈고, 또 다른 솔로남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직업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낸다.
심지어 '솔로나라 17'에서 한솔로남은 '자기소개 시간'에 "나는 SOLO" 골드 기어 수준의 답으로 한순간에 경고등이 켜지고, MC 송해나는 "아 왜?"라며 귀여운 한숨을 내쉬고, 데프콘은 "말을 잘해야 한다"는 영철의 유행어까지 소환한다 데프콘도 인정한 '잭팟 가이'도 등장합니다.
'자기소개 시간'에 돌입한 한솔남은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펼쳐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입이 떡 벌어지는 스펙보다 더 경이로운 솔로남의 '센스 있는' 행동에 상철은 정말 당황하고, 솔로녀들은 "와", "대박!"을 외친다 솔로남의 '헤븐리 센스'를 확인한 MC 송해나는 "와! 와!"라며 감탄을 연발하고, 나는 솔로 옥순은 "여자의 마음을 겨냥해!"라며 '광대 상승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 나는 솔로 17기 다시보기
나는 솔로 엠씨 이이경 역시 "일반적인 기준에서는 디테일이 너무 높다"라며 솔로남의 섬세한 센스를 칭찬하고, 급기야 데프콘은 "해나, 저 남자 만나봐"라며 송해나를 독려한다.
이에 나는 솔로 송해나는 "나 그런 거 좋아해. 대박!"이라며 데프콘과 '티키타카'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데프콘은 "이건 완전 여심에 쐐기를 박는 거다"라며 "친한 오빠를 갖고 싶다"고 솔로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이경 역시 "여자라면 데이트를 하고 싶을 것"이라며 "지나치게 몰입하고 있다"며 '열일곱 솔로나라'에 단숨에 빠져든 솔로남의 정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17호 솔로남녀는 비주얼보다 더 놀라운 스펙으로 안방을 압도하고, 놀라운 일에 뒤통수를 치듯 강렬한 장기자랑으로 '솔로나라 17호'의 혼을 쏙 빼놓는다. 또 다른 솔로녀는 '10개의 직업' 수준의 놀라운 N조블러 스펙으로 "남자 만날 시간이 없을 것 같다"는 데프콘의 애틋한 고민을 들어준다 급기야 솔로녀가 의외의 외모를 드러내며 3MC '그래?'를 경악케 하는 등 솔로남녀 나는 솔로 쿠팡 17기가 공개할 17기 솔로남녀의 진짜 정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앞서 제작진은 17세대의 시작을 깨는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 예고편에서 영수는 17솔로 컨트리에서 첫 만찬을 준비하는 영숙에게 슬그머니 다가가 "왜 못 넣을 것 같아?"라며 '촉법 한 그릇'을 시도하는데, 여기저기서 환호성이 터져 나오고, 영숙은 "손이 조금 닿았을 거야"라며 설레는 미소를 감추지 못합니다 이어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수는 "내가 너(영숙이) 도와주는 거야"라며 일부러 어필했음을 강조해 뜨거운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반면 나는 솔로 쿠팡 영식은 주머니에 손을 넣고 만지작거리면서 "이거 쓰자. 아까 상처받았어"라며 순자에게 반창고를 내밀고, 순자는 자신의 상처뿐 아니라 마음까지 챙기는 영식의 세심함에 환한 미소로 화답한다. 잠시 후 17반이 마당에 모여 대망의 '자기소개 시간'을 시작한다. 여기서 영수는 "재능 뽐내기..."로 시작해 쏟아지는 빗속에서도 끼를 발산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영호 역시 전국노래자랑 출연자로 사전 인터뷰에서 놀라운 춤사위를 공개한 것처럼 "춤을 준비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영철은 휴대전화를 든 채 범상치 않은 포즈를 취하며 '자기소개 시간'을 발동하고, 상철은 누군가의 자기소개를 들은 후 깜짝 놀라 "뭐야? 뭐야?"라고 되묻는 등 '17솔로나라'를 초토화시킬 17교시의 진짜 정체에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플러스에서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17번째 '자기소개' 타임과 본격 로맨스는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나는 솔로다'는 평균 시청률 4.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와 SBS플러스 합산 수치)를 기록하며 분당 최고 시청률이 5.3%까지 치솟았다. 뿐만 아니라 10월 첫째 주 'TV 종합 화제성' 2위, 'TV-OTT 종합 화제성' 3위,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 1위를 기록했다.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솔로' 16기), 2위('나는 솔로' 갤러리), 3위('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6위('나는 솔로' 공식 영상), 10위('나는 솔로' 방송 시간) 등 차트를 '올킬'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보였다.
'나는 솔로다'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현실주의 연애 프로그램으로, 실제 이름 대신 경수, 영수, 광수, 영철, 영식, 영호, 상철, 영자, 영숙, 순자, 옥순, 정자, 정숙, 현숙 등의 가명을 사용해 4박 5일간 솔로남녀들이 함께 지내며 인연을 찾습니다.
👉 나는 솔로 17기 맛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