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미정 아나운서가 남편의 마약 혐의에 대해 공개적으로 고발한 가운데 음성 판정을 받은 남편이 강 아나운서를 역으로 고소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MBC 'PD수첩'에서는 이정섭 검사 비위 제보자 강미정 아나운서의 인터뷰가 최초 공개됐다.

 

 

 

 

강미정 아나운서 프로필

 

 

 

 

방송패널 및 정치인 프로필 바로가기 

인요한 프로필 이준석 프로필 정혁진 프로필
구자룡 프로필 정광재 프로필 유정주 프로필
진은정 프로필 박성배 프로필  강미정 프로필

 

 

 

지난 2015년 남편 조씨와 결혼한 강미정 아나운서는 그해 12월 남편 친구의 초대를 받아 중국에 여행을 가면서부터 남편의 마약 투약을 의심했다. 강씨는 "남편 친구가 비닐에 싸인 초록색 덩어리를 가져와서 남편과 나눠 갖는 것을 봤다.

 

 

강미정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마약 고발 역고소 인터뷰 조의제 매형 이정섭 검사 프로필

강미정 아나운서가 자신의 남편을 마약 혐의로 고발했다는 소식이에요. 그런데 남편인 조의제 씨는 마약을 하지 않았다고 하며 역고소를 했는데요.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 궁금해집니다. 그럼

docu.sykangwebsite.com

 

 

 

 

 

남편은 호텔 욕실에서 그것을 말아피우더니 쓰러졌다"고 주장했다. 이어 "남편의 이해할 수 없는 모습은 해외여행을 갈 때마다 반복됐고, 혼자 사라진 뒤 비틀대는 모습으로 돌아오는 일도 잦았다"고 덧붙였다. 강씨는 지난해 8월 남편을 촬영한 영상을 'PD수첩'에 제보하기도 했다.

 

 

강미정 아나운서 남편 마약 고발 이정섭 조의제 집안 프로필 인스타

강미정 아나운서 남편 마약 고발 이정섭 조의제 집안 프로필 인스타 강미정 아나운서 남편 마약하고 알몸으로 비틀 신고 남편 조의제 역고소 프로필 "남편이 마약하고 알몸으로 비틀" 신고한 아

ksy.sykangwebsite.com

 

 

 

영상에 따르면 아침 9시에 귀가한 조씨는 무언가에 취한 듯 몸을 가누지 못하고 대답도 못했다. 영상에서 강미정 아나운서가 "만취해서 들어오는 이 모습이 이해가 돼?"라고 묻자, 조씨는 "냄새 맡아봐. 나 술 안 먹었어"라고 말했다.

 

 

 

실제로 그에게서는 술 냄새가 나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강씨는 조씨가 딸과 함께 있는 집안에서도 정신을 못차리고 거실에 알몸으로 나와 있거나, 알몸으로 엎드려 있는 모습을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강미정 아나운서 남편 마약 프로필 인스타 나이 학력

강미정 아나운서가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각종 언론을 통해 강미정 아나운서의 남편 사생활 관련 보도가 이어지며 의혹이 확산되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팔색조 강미정 아나

docukang1.tistory.com

 

 

강미정 아나운서는 조씨가 자신에게 대마 흡입을 인정한 적이 있다고도 했다. 자신이 의붓아들이며 학대를 많이 받아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기 때문에 푹 자고 싶어서 대마를 했다는 것.

 

 

강미정 아나운서도 시간이 흐르면 남편이 알아서 끊을 수 있을 거라 믿고 투약 사실을 모른 척 했다. 심지어 시댁 식구들도 남편의 마약 투약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강미정 아나운서가 남편 누나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에 따르면, 남편 누나는 "최소한 일주일은 안해야 몸안의 성분이 빠져나간다고 의사가 얘기했대"라고 말했다.

 

 

 

그러나 남편의 상태는 갈수록 심각해졌다고. 강미정 아나운서는 "남편이 침대에 올라가서 포효를 하고 벽들 때리는 등 폭력적인 모습까지 보였다"며 마약 투약을 의심한 지 8년 만에 경찰에 신고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수사는 지연됐다. 강씨가 2월 7일 고발한 사건이 3개월이 지난 시점인 5월이 돼서야 남편이 피혐의자로 출석해 조사가 이뤄졌기 때문. 강미정 이정섭 조의제 처남댁 집안 프로필 아나운서 인스타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음.

 

 

 

강미정 아나운서 남편 마약 PD수첩 역고소

28일 방송된 MBC 'PD수첩'에서는 이정섭 검사 비위 제보자 강미정 씨가 피디수첩을 찾아온 이유를 전하며 ‘마약 그리고 해결사들’을 방송했다. 지금부터 강미정 아나운서 남편 마약 PD수첩 역고

dodo.sykangwebsite.com

 

 

 

 

강미정 아나운서는 "그 사이 변경된 수사관만 5명이며, 지지부진했던 수사가 올해 6월 무혐의로 결론이 났다"고 했다. 또 액상 대마가 든 파이프 등 남편이 마약을 할 때 사용한 증거를 함께 제출했지만, 강미정 아나운서가 남편을 무고하기 위해 자고 있는 남편의 입에 물려 유전자가 묻도록 조작했을 가능성 등 오염 우려가 있다며 증거로 채택되지 않았다고 했다.

 

 

 

강미정 아나운서는 "지연된 수사 기간 동안 남편이 평소 하지 않던 제모와 염색을 하는 등 마약 혐의 피의자들이 주로 하는 증거인멸 의심 행위도 했다"고 주장했다. 강미정 아나운서는 수사가 지연된 배경에는 남편의 '뒷배'가 있었을 것이라는 의심을 했다. 강씨의 남편은 용인에서 골프장을 운영하는 집안의 자손으로, 해당 골프장의 임원으로 재직 중이다.

 

 

 

그의 매형은 이정섭 수원지검 2차장 검사다. 이에 이 차장이 나서서 수사를 무마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반면 남편 측은 마약 투약 사실을 부인하며 강미정 아나운서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역고소했다. 이정섭 검사 또한 수사에 외압을 넣지 않았다는 입장이다.

 

 

 

경찰은 "수사는 엄정하게 절차대로 진행했고 수사관 교체도 정기 인사에 따른 아주 정상적인 교체"라고 전했다. 앞서 강미정 아나운서는 지난달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에 출연해 "여섯 번째 수사관과 함께 핸드폰 포렌식을 위해 서울경찰청에 갔다. 그때 핸드폰 속 SD카드가 없어지기도 했고, 포렌식을 하니 사진 몇 장만 나왔다"면서 "이후 개인적으로 포렌식을 맡겼는데 (복원) 데이터가 확 늘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돌싱글즈 유현철 결혼 재혼 임박

나는 솔로 10기 옥순(본명 김슬기), 돌싱글즈 유현철 커플이 웨딩 화보를 촬영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돌싱글즈 유현철 결혼 재혼 임박 내용에 대해서 살펴본다. 나는 솔로 옥순은 12월 1일 자신

do.sykangwebsite.com

 

 

강미정 아나운서 남편 마약 PD수첩 역고소

28일 방송된 MBC 'PD수첩'에서는 이정섭 검사 비위 제보자 강미정 씨가 피디수첩을 찾아온 이유를 전하며 ‘마약 그리고 해결사들’을 방송했다. 지금부터 강미정 아나운서 남편 마약 PD수첩 역고

dodo.sykangwebsite.com

 


 

강미정 이정섭 조의제 처남댁 집안 프로필 아나운서 인스타

강미정 이정섭 조의제 처남댁 집안 프로필 아나운서 인스타

반응형